본문 바로가기
맛집¡/평택맛집¡

평택송탄소갈비찜맛집:찜했소¡

by 준탱s 2019. 6.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준탱's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요
일하면서 멍하니 하늘을 보고있는 시간이 많아
지는것같아요
예전처럼 미세먼지도 많이 없고
이렇게 좋은날씨에 좋은사람과
맛있는음식을 먹는것도
너무 좋은 행복이겠죠^^
흔히들 비싼가격때문에 소고기보다는
돼지고기를 많이드시는데요
저역시도 마찬가지입니다 하하
항상 뭘먹어야 맛있게먹을수있을까
고민을 많이하는데
오늘은 가성비 좋은 소갈비찜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송탄에 위치한 찜했소입니다
소불고기와 소갈비찜 냉면을 판매하고있는것같네요
상호 : 찜했소
주소 : 평택시 밀월로15번길 83-12번지
인것같아요
아직 지도에는 나오지 않네요
이쪽은 항상 주차공간이 부족해 상점 앞에도
차량이 가득합니다.
메뉴를 보시면 소갈비찜/소불고기/스테이크
냉면/비빔냉면을 판매하고있네요
음식온도를 유지하기위해 준비해주셨어요
어묵과
김치
오징어젓갈
기다렸던 음식이 나왔습니다
팽이버섯도 많이넣어주셨는데
너무 통으로 넣어주셔서 먹기엔 좀 불편했네요
2인분치고는 양이 많았던것으로 생각됩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가성비좋은건 확실!
단! 너무 오랫동안 끓이지마세요
아무래도 소고기라 질겨지더라구요
양도 괜찮고 맛도좋았으나 그게 조금 단점
이라고 말씀드리고싶네요
곧이어 입가심으로 냉면을 하나 시켜봤어요
날도 덥고 시원한냉면이 하나 먹고싶었거든요
아주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너무 맛도좋고 시원하고^^
혹시 평택이나 송탄에서 소갈비찜집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