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평택맛집¡

평택 메밀국수 맛집 : 진짜 육개장 도가니탕 vs 메밀국수¡

by 준탱s 2019. 11.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준탱's Daily Blog를 운영중인 준탱's입니다!

모두 즐거운 불금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월,화,수,목 모두 술자리로 오늘은 방에서 쉬고 있습니다 ㅋㅋ

더운 여름은 싫지만 여름에 먹어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많죠

그중에서도 냉면/비빔냉면/메밀국수/메밀소바 이런 음식 들인데요

저는 특히나 매우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겨울 메뉴도 판매하고 있지만 육개장이나 도가니탕 같은

제가 좋아하는 메밀국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상호

상호 : 놋그릇 진짜 육개장 도가니탕 vs 메밀국수

전화번호 : 031-667-6111

주소 : 경기 평택시 지산로 144-3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30/연중무휴


외관

24시 그랜드사우나찜질방과 스위첸아파트가 옆에 있지만

그 외 건물은 볼 수없었어요

매장 크기도 크기지만 무엇보다 가장 좋았던 건 넓은 주차장이 아닐까 싶습니다

단체로 와도 가능할 정도로 주차장은 넓었습니다


내부

밖에서 보기에도 정말 매장이 커보였는데 안으로 들어오니 정말 넓더라구요

좀 이른 시간이었어서 손님은 많지 않았구요

그래서 좀 여유 있게 음식을 주문할수 있었습니다

메뉴를 보시면 메밀온국수/메밀냉국수/메밀비빔국수/메밀소바/도가니탕/진짜육개장입니다

저희가 시킨 음식은 메밀비빔국수/메밀소바/만두입니다

이 음식점의 가장 눈에 띄는 것이 있는데

바로 놋그릇입니다

놋그릇 또는 방짜라고도 합니다. 놋쇠가 식중독균을 99.9%를 제거한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면서 전통

놋그릇에 새삼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살균 효과와 더불어 독성물질에 반응하고 음식의 맛을 살려주는

기능성으로 상추 채소등 방짜 그릇에 담아 보관하면 싱싱함이 일반 냉장보관보다 두 세배 오래간다고합니다.

또한 메밀의 효능과 숙주의 효능 등 이곳에서 쓰여지는 음식들의 효능에 대해 일목요연하게

정리해놓은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음식

밑반찬으로 백김치, 깍두기 그리고 놋 숟가락, 젓가락

물도 메밀차를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물론 시원한 물과 백김치와 깍두기는 셀프에 있고 메밀차도 마찬가지입니다

아! 곱빼기 드실분은 꼭 미리 말씀하세요 저는 늦게말해서 곱빼기를 못먹었어요 ㅠㅠ

먼저 메밀소바입니다

소바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양도 적당했어요 

부족할줄알고 곱빼기를 시키려했는데 양은 충분하더라구요 그리고 쪽파와 무/와사비를 같이 넣어 먹었습니다

다음은 만두죠~

육즙이 가득한 만두 양도 8개로 적당하고 맛도좋고 간장에 찍어서 먹으면 정말

너무맛있었어요

다음은 비빔메밀국수입니다

양이 제일 많았던 국수 조금 짠 느낌이있었는데 같이주신 육수를 넣어먹으니 좋았어요 ^^

제가 조금 싱겁게 먹는터라 ㅋㅋ

한상 한번 찍어봅니다 

가끔 TV에서 보면 위에서 보기좋게 찍던데 어떻게 찍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이렇게 먹어봤는데요 양도 좋고 맛도좋고 가격대비 가성비가 너무 좋았습니다.

평택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여기한번 꼭 와보세요!

깔끔하고 맛이 너무 좋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