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맛집:이가네 부대찌개¡

by 준탱s 2019. 1.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준탱's입니다!
그나마 맑은하늘 덕분에 기분이 좋아지는
밤입니다.
오늘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요즘 동탄에 있는 음식점은 참
여러곳 다니는것 같아요 ㅋㅋ
이번에 다녀온곳은
이름은 부대찌개 집이지만
굴국밥전문점인
이가네 부대찌개입니다.

이가네 부대찌개입니다.
제가 주로 식사를 해결하는곳 주변입니다.
아파트가 많지만 생각보다 음식점이
많지 않아요
그래서 고민할것도 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동탄 이가네 부대찌개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솔빛로 62
영업시간 :  10시부터 22시
전화번호 : 031 613 5653

제가 방문한시간은
대략 일요일저녁 오후8시가 넘은 시간입니다.
주변이 학원가라서 그런지
주말에 운영하지 않는곳이 많아보였고
그래서 이시간에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손님이 없어서 혹시나 문닫으시려나
조마조마 했었습니다.
비교적 넓은실내 깔끔한모습을 보여줍니다.
개인적으로 주방이 보이지 않는 홀을
좋아하는데 그런부분에서는
안성맞춤입니다.

세계 장수국의 기호식품
바로 굴입니다.
맛이 뛰어나면서도 약이 되는 음식!
이가네 부대찌개지만
굴국밥전문점입니다.
다음번엔 꼭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메뉴판입니다.
식사류와
찌개/조림/볶음
안주류
주류로 이뤄진 메뉴판입니다.
그중에서도
고르고 골라 또 고르고
고갈치조림을
먹기로했어요
딱 뭔가 고등어조림과
갈치조림 합쳐진말 같죠?
맞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원산지!
한번보시죠!

밑반찬은 어묵/깍두기/콩나물/동치미와
공깃밥 ㅋㅋ
왜냐하면 생선조림은 밥도둑이니까요^^

그리고 빠질수없는
이슬이와 사이다!
또 한잔해줘야 제맛이죠 ^^

사진을 잘못찍어
가로로 찍었으나 화면을 돌려야해서
돌려보니 짤려나오는 고갈치조림ㅠㅠ
정말 맛있게 보글보글 끓고있었는데
어쩜좋을까요
맛하나는 일품이었던
고갈치조림!
동탄 반석초교사거리에
몇없는 음식점중에서
음식맛도 좋은곳이었습니다!
혹니 생선조림좋아하신다면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