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전후¡

유부초밥만들기 :)

by 준탱s 2021. 10. 6.
728x90
반응형

유부초밥만들기

오랜만에 탱탱부부로 돌아와서 오늘은 아내와 유부초밥을 만들어 먹기로 했어요. 요즘은 간단하게 만들기 쉽게 나와있는 제품들이 많아서 마트에 가서 하나 사왔답니다. 평상시 요리에 소질이 없거나 경험이 없거나 관심이 없어도 누구나 그냥 간단히 만들어 먹을수 있어요. 오늘 저희 부부가 유부초밥을 만들기 위해 준비한 재료는 유부초밥박사라는 제품입니다.

한성기업 새콤달콤 간편한 유부초밥박사입니다. 320G으로 4인분입니다. 4가지 첨가물을 빼면서 더욱 건강하게 먹을수 있다고 하는데요. 빙초산, 카라멜색소,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이렇게 4가지를 뺏다고 합니다.
또한 기름기를 쫙 빼서 더욱 담백한 유부피와 5가지 재료를 넣어 풍성하고 고소한 조미 볶음, 새콤달콤한 초밥소스까지 모두 들어있어요 :)

새콤달콤 간편한 유부초밥박사 내용물

충분한 양의 유부피와 유부초밥박사소스 그리고 조미볶음까지 유통기한을 보시면 비교적 넉넉한 유통기한을 갖고 있어요. 아내가 별것을 다 찍는다고 하지만 더 열심히 찍고 있어요 :) 요즘은 하나하나 다 저장하고 있는터라 오늘도 이렇게 유부초밥을 만드는것을 또 소중히 기억해보려 해요.
처음만들어봐서 그런지 4인분이 어느정도 양이될지 궁금하기도 하고 얼른 시작해 보겠습니다.

소스와 조미볶음의 뒷면에는 제품명과 식품유형 그리고 제조원 유통전문판매원 내용량 포장재질 및 보관방법 주의사항에 대한 내용이 적혀있으니 혹 물건을 구매하셨다가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시는 분들은 반품 및 교환장소로 전화하셔서 문의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유부초밥 만들기

1단계. 고슬고슬하게 지은밥에 유부초밥박사 소스를 넣기! 인터넷에는 대략 밥 310g, 한공기 반 분량에 넣고 섞으라는데 저울도 없고 310g이 어느정도 인지 알리 없었어요. 그냥 손에 퍼지는만큼 밥을 퍼서 소스를 넣고 조물조물 주걱날을 세워서 골고루 섞었습니다.

2단계. 조미볶음을 넣고 조물조물 주걱날을 세워 골고루 섞기. 좀 전보다 밥이 좀 많아진 느낌이죠? 아무리 생각해도 양이 적어보여서 다시 밥을 좀 더 넣고 골고루 섞어 줬습니다. 그리고 나서 조미볶음을 넣고 좀 더 섞어볼게요 ^ ^

어때요?야무지게 섞고있는 제 아내의 손 :) 한식을 배우면서 제법 손도 빨라지고 야무진 움직임을 갖게되었답니다. 이렇게 섞어주면서 거의 다 마무리가 되었고 이제 유부피에 밥을 담아주면 마무리 될것 같아요.

자! 드디어 완성이 되었습니다. 정말 초 간단 유부초밥만들기입니다. 사람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정말 금방만들었던것 같아요. 다만 주의할점이 있다면 밥이 정말 너무 뜨거워서 아내가 고생했어요. 덕분에 훌륭한 맛을 가진 유부초밥이 탄생하긴 했지만요 ㅎㅎ 정말 누구나 손쉽게 만들수 있을것 같습니다.
도시락으로도 좋고 가끔 먹고 싶을때 만들어 먹기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그럼 즐거운밤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결혼전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결혼식은 ICC웨딩홀으로 결정했어요 :)  (0) 2020.10.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