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배고플땐 무한리필 공깃밥: 고기도 푸짐한 백채 김치찌개 마두역점¡

by 준탱s 2019. 2.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준탱's 입니다.
오늘도 저는 축구를 하고 왔어요

저와함께 근무하며 동아리 활동하는
소중한 동료들입니다^^
매번 같은 구장에서만 차는데
이젠 날도 춥고 미세먼지도 최악

하아..
실외활동을 하라는건지 말라는건지
너무 한거 아닙니까ㅠㅠ
앞으로는 실내구장으로 잡아야겠어요.
오늘 제가 운동을 마치고 방문한곳
바로!

 

백채 김치찌개 마두역점!
김치찌개 전문브랜드
오직 스스로의 정직함과
경쟁하는 브랜드

https://100chae.com/

점심시간 11시부터
저녁시간 17시 ~ 23시
준비재료 소진시 조기마감가능.
이날 저희가 공깃밥 남은거 다먹었어요..
조기마감

메뉴판보시면
New Set이 생겼어요 ㅋㅋ

밥셋트 or 술셋트
저희는 밥셋트 곱빼기 둘 시켰어요
많이먹어야 했기때문에 ^^

 원산지표시와 고기이야기
8계명과 개인적으로 가장 와닿는 말.
식사는 하는 겁니다.
이제 슬슬 메뉴가 나오는데요

저희는 곱빼기에
달걀말이 or 햄구이에서
하나씩주세요 라고 주문을 드렸고
사장님이 계란말이를 두테이블에
너무 감사히도 나눠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사장님^^

팔팔 끓여서
고기를 건져 자르고
맛있게먹어줍니다.

밥 위에 김가루와
고기/김치를 얹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ㅋㅋ
하지만 밥이 금방 동나서
엄청 배불리 먹진 못했어요
그래서 달걀말이와 라면사리를
정말 많이 먹고
술도한잔하고^^

항상 찍어보고싶은 사진중에 하나였는데
드디어 찍어봤습니다.
다같이 아무생각없이 웃으며 즐기는것만큼
소중한 시간이 있을까요
남은 한 주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