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행궁동 행리단길 맥주맛집:엘리펀트캐슬¡

by 준탱s 2019. 8.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준탱's Daily Blog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요즘도 어김없이 이곳저곳 맛집을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수원입니다!

비가 오락가락하는 광복절 전국적으로 X리단길들이 동네마다 너무나 유명하다고하는데

저는 수원 행리단길을 다녀왔어요

이름도 예쁜 Elephant castle 엘리펀트캐슬입니다.


엘리펀트캐슬

전화번호 : 010-3400-5308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23번길 28

영업시간 : 평일 15:00 - 24:00

토요일 14:00 - 24:00

일요일 14:00 - 24:00

화요일 휴무


엘리펀트캐슬 외관

위 두사진은 네이버에 올라와있는 업체등록사진이구요

아래두장의 사진은 제가 찍어본 매장외부사진입니다.

밤에 찍었을때가 확실히 조명도 좋고 예쁘네요

제가 방문한 시간은 대략 오후 5시정도입니다.


엘리펀트캐슬 내부

내부사진입니다.

외국인 손님이 한분계셨는데 가시고 나서 다시찍어봤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모습입니다

Bar형식의 테이블에 앉아 술한잔 할 수 있는 곳이구요

창밖으로 화성행궁이보여

분위기도 아주 좋습니다

창밖에 지나가는 사람들과 차를 한번 하이퍼랩스로 찍어보고 싶어서 영상으로 담아봤어요

 

갬성있게 찍어보고 싶었는데

영상이 어찌나 빠르게 지나가던지 가게안에서 밖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엘리펀트캐슬 메뉴판

다양한 맥주도 정말 궁금함을 자아냈지만

사실 더 손님들을 배려한다는 느낌을 받은건

비상약과 여성용품이 필요한손님께서는

카운터로 문의주세요라는 문구

나는 남자지만 여자라면 정말 좋은 느낌을 받았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커피는 아메리카노 한가지 메뉴만 팔고있었지만

맥주의 종류는 정말 다양했으며

Craft Beer 캔과 병으로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경험해보지 못한 맥주가 상당수라 쓰여진 문구만으로 어떤맛일지 상상을하다가

주문을 했어요


주문(Order)

3. 쓰리엑스 레이드 - 투올 브루잉(덴마크) 400ml

4. 쥬시박스 블루베리 & 유자 - 맥파이 브루잉(제주) 380ml

색도 너무 예쁘고 그림이 좋아서

Dish

게살튀김 (Fried Crab Meat)

레몬즙을 살살 뿌려주며 먹은 게살튀김은

소스맛과 어우러져 너무 맛있는 그리고 포만감도 적당히 있는 안주라 좋았습니다


낮술은 오랜만이라 한잔이상 마실수가 없었지만

날이 어둑어둑해지면 분위기에 취해 더 마셨을수도 있을만큼

분위기도 좋고 맥주맛도 좋고 안주맛도 좋은

행리단길 엘리펀트캐슬

최근에 가본 맥주집중에 가장 추천해드리고 싶은곳이라 생각됩니다

행리단길을 방문하는분들이라면 꼭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