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네스트호텔 주변맛집:고추장 불고기 맛집 엄마의밥상¡

by 준탱s 2019. 6.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준탱's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이제 제가 다니고 있는 학교과정과 직장의 바쁜일정이

모두 마무리되었습니다

이제 좀 더 여유있게 블로그 포스팅을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지난번에 인천 네스트호텔에 다녀왔는데

주변에 해산물집은 많더라구요

나름 맛집도 많고 근데 뭔가 비위생적인 식당들이 많아보이고

또 막 너무 맛집이면 친절하지도 않고 그래서

주변을 돌아다니다가 오징어두루치기맛집을 발견했습니다.


상호 : 엄마의 밥상

주소 : 인천 중구 용유로21번길 27

전화번호 : 032)516-8424

지도는 아래 첨부합니다

지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네스트호텔 주변으로 음식점이 많은것을 알 수있는데

남들 다가는 곳은 가기 싫었어요 그래서 무작정 나와서 주변을 두리번거리다가

찾게된 곳입니다.

TV에선 드라마 녹두꽃 재방송중이네요

저녁시간이긴 했지만 손님은 저희밖에 없었습니다.

덕분에 조용히 편하게 먹을수 있었는데요

메뉴판 한번 보실까요~?

우선 백반/김치찌개/오징어두치기/지불고기/콩국수/된장찌개/고추장불고기/목살/오겹살

주류는 소주, 맥주, 막걸리가 있구요

제기억에 백반집은 정말 음식솜씨 좋지 않으면 쉽게 할수없는것으로 알수있는데

벌써부터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 ^

제가 주문한 메뉴는 제목에서도 보셨듯이 고추장불고기입니다.

먼저 김치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맛있게생겼죠

이것은 무채입니다

도토리묵과

브로콜리를 비롯한 다양한 반찬이 나왔는데 역시 백반집 반찬은 너무 맛있어요

상추쌈도 싸먹어야하니 사장님께서 준비해주셨어요

좀 맑은 청국장인데 이것도 맛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기다리던 고추장불고기 2인분입니다.

어느정도 익혀나왔기 때문에 조금만 조리면 바로 먹을수 있구요

고탱's는 한잔하고싶다며 소주를 저는 사이다를 마셨습니다

전체적인 구성인데요 정말 밥도둑이 따로 없더라구요

마늘도 고추장 불고기에 넣어서 같이 먹었더니 건강에도 좋고 맛도좋고 ^^

이건 뱅어포느낌인데

이것도 한번 먹어보라며 사장님이 주셨네요

이것 역시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이 너무 좋아서 밥두그릇은 먹고나왔는데요

배달로 시켜드시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역시 백반집은 밥이 너무 맛있네요

호텔주변에 낚시하시는분도 많고 바다근처니까 해산물도 좋지만

저는 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한번 올려봤습니다.

그럼 일요일 마무리 잘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