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맛집:명동 닭한마리¡

by 준탱s 2020. 2. 10.
728x90
반응형

오늘은 대전 맛집은!

바로 타임월드와 가까운곳에 위치한 명동 닭한마리집~

이미 가보신분도 계실테고 근데 안가본분이 더 많으실듯한곳입니다

저도 사실 이곳을 가려고한것은 아닌데

따라가다보니 어느새 도착한곳

소개해드립니다

대전맛집: 엄나무 육수로 만든 명동 닭한마리입니다


상호

명동 닭한마리 대전점

 

 

전화번호 : 042-487-8999

영업시간 : 매일 10:00~02:00

    일요일 휴무


외관

 

 

명동 엄나무 육수로 만든 닭 한마리

 

 

여러개의 입간판이 있는것을 볼 수 있는데

메인메뉴인 엄나무 닭한마리와

닭 볶음탕

명동 찜닭

그리고 식사메뉴인 녹두삼계탕/닭개장/닭곰탕/닭칼국수/만두닭칼국수/코다리막국수/물,비빔막국수까지

다양한 메뉴를 볼 수 있어요


내부

 

 

전부 입식테이블입니다

좌식보다는 입식이 확실히 허리에 무리도 덜하고 무릎에 무리도 덜해서

편한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좌식보다는 입식으로 앉으시길 권고드립니다

메뉴판은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2만원 후반에서 3만원 초반의 음식들이 주 메뉴를 이루고 있습니다


메뉴

저희는 엄나무 닭한마리를 주문했어요

저는 처음 접해보는 음식이지만

같이 온 일행은 이미 먹어봤었고 국물이 너무 맛있다는 말을 반복했어요

 

 

메인양념장 어떻게 먹는지 보시면 알수있습니다

 

 

양파절임과

 

 

이것은 다진마늘

 

 

이것은 부추

 

 

김치와

 

 

각종 양념입니다

 

 

자! 닭한마리를 맛있게 먹는방법이 있다고 써져있길래

냉큼 읽어봤는데 ㅋㅋ

이것이 비결인가봅니다

양념장에 다진마늘과 부추를 섞어서 겨자를 넣으면 그렇게 맛있다네요!

저 역시 그렇게 해서 섞어보았습다


 

 

끓기전의 모습인데 음 ㅋㅋ 뭐가 많이떠있는것같아서 보기엔 별로 ㅋㅋ

근데 팔팔 끓여보니

 

향이 그냥 막 올라오는데 참느라 너무 힘들었네요 ㅋㅋ

그리고 여기에 사장님 추천!

칼국수사리를 시켜버렸어요

 

 

맛은 두말하면 잔소리

정말 국물부터 고기까지 너무나 맛있는 한상이되었네요

닭한마라 굉장히 생소한 음식?

저에게는 그냥 닭백숙/삼계탕정도의 음식이었는데

국물이 있는 닭한마리도 이렇게 맛있을줄이야

타임월드 근처서 술한잔하실때 방문하면 좋을것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