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산맛집¡

일산 베이커리 카페 빵준서 일산점¡

by 준탱s 2021. 8. 2.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일산카페 일산베이커리
빵준서 일산점입니다 :)
요즘 거리두기4단계로 카페가기가 쉽지 않아요
예전부터 가보고 싶은곳은 여러곳 있었는데 그중에 한곳이
일산카페 일산베이커리 빵준서 일산점이었어요
오늘은 이곳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릴까해요 :)


일산베이커리 일산카페 빵준서 일산점¡

일산 베이커리 카페 빵준서는 예전 터널나이트건물에 새롭게 들어온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상호 : 빵준서 일산점
전화번호 : 031-902-0089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079
영업시간 : 매일 07:00 - 23:00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정말 새롭게 오픈한 일산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일산 베이커리 카페 빵준서의 간판은 해시태그
빵준서를 표현하고 있는것 같아요
뭔가 최근 보지 못한 간판의 모습을 보여주네요

반면 들어가는 입구를 보면 베이커리 명장
빵준서라고 써져있는것과 함께
멋있는 입구 모습을 하고 있어요 :)
주차장쪽에서 가는 입구와 외곽입구 두군데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입구 오른쪽에 보이는 OPEN 특별할인 이벤트에 대한 내용입니다
기간 : 21년 7월 1일 ~ 21년 7월 30일로 게시글을 올리는 지금 기준으로는 날짜가 지났네요
시그니처 메뉴
모닝빵, 치즈모닝빵, 백설기, 단팥빵(1박스), 번(1박스), 먹물치아바타, 1/2팔곡식빵이 반값할인을 하고있어요
그리고 커피류도 30%할인에 오전 11시이전 샌드위치 구매시 아메리카노를 무료증정 한다고 해요
일산 베이커리 카페 빵준서는 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답니다.

일산 베이커리 카페 빵준서 실내¡

지금부터는 일산 베이커리 카페 빵준서의 실내를 살펴보도록 해요
코로나로 인하여 사람은 많지 않았는데 그 이유는
결제 후 1시간만 머물수 있도록 매장에서 관리하고 있는것 때문인것 같아요

012
사진을 오른쪽으로 넘겨보세요 :)

일산 베이커리 카페 빵준서는 딱봐도 엄청 넓은 실내를 보유하고 있어요
앉을자리가 매우 많아서 좋았어요 아마 코로나가 없었다면 사람이 정말 많았겠다 싶었습니다

012

일산 베이커리 카페 빵준서의 의자는 정말 다양한 컨셉의 의자가 있는것을 볼 수 있죠
너무 자리가 많으니 어디에 앉아야 할 지 한참 고민했어요

012
옆으로 넘겨보세요 :)

이제 가운데 있는 빵 종류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

일산 베이커리 카페 빵준서 빵종류¡

일산 베이커리 카페 빵준서의 빵종류입니다.
종류가 정말 많죠? 빵도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고민 많았습니다
샌드위치, 바게트, 식빵, 감자빵, 식빵도 알록달록 해요
얼죽아인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라떼 그리고 크림빵을 주문했어요 :)

아이스아메리카노도 쓰지 않고 맛있었고 라떼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크림치즈빵 안이 치즈로 정말 가득찬 빵이었습니다 맛도 물론 좋았구요 :)
정말 가격적인 측면이나 맛이나 가성비도 좋고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했던 일산 베이커리 카페 빵준서입니다

노을을 바라보며 하루도 마무리 해봅니다 :)
지나가다가 한번은 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가봐서 올려봐요
좋은정보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건물 지하주차장입니다 :)
아마 카페에서 1시간정도만 있을수 있다보니 주차도 무료추가 1시간만 적용되었어요
비오거나 날이춥거나 언제와도 실내주차장과 연결된
일산 베이커리 카페 빵준서는 접근성이 좋고 안전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