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국대떡볶이 동탄나루마을점¡

by 준탱s 2019. 1.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준탱's입니다.
2019년 새해를 맞이하며
벌써 첫번째주말이 다가왔네요~
시간은 왜이렇게 빨리만 가는지
하루하루가 신기하기만합니다.
혹시 떡볶이 좋아하시나요~?
떡볶이도 브랜드가 많죠
맘스터치에서도 팔더라구요
그렇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국대떡볶이를
좋아합니다.
오늘 제가 방문한곳은 바로!!!

국대떡볶이 동탄나무마을점!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변이 아파트단지라 그런지 가족단위로
많이움직이며
학원도있어서 어린학생들에게
충분히 어필할수있는 메뉴라
생각됩니다.
주소와 전화번호는 아래사진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국대떡볶이의 가장큰장점은
외부음식환영입니다.
보통의 매장은 본인들의 음식을
더판매하기위해 외부음식반입금지!
를 외치지만 국대떡볶이는 다릅니다.

태극기 보이시죠!
국대떡볶이는 태극기가 걸려있더라구요
다른매장에서도 봤습니다^^
가게분위기가 옛날생각을 많이나게해요
책걸상도 그렇고

테이블이 꽤 많습니다.
양쪽으로 앉기가 조금 불편하긴하지만
그리고 걸상이 바닥에 긁히는소리?
마치 칠판긁는소리같은느낌
그런느낌은 좋지않더라구요

물컵이있는데
위생을 위하여 위칸만 사용하여
컵을 건조한다고합니다.
저도 제가알기로 아래칸은 소독이 덜된다고
알고있어요.
직장에서도 물마실때 항상 위칸에서만
컵을 가져와서 먹습니다.
그리고 추억을 소환할만한
종이딱지와 종이인형옷입히기같은것도
있어요ㅋㅋ

메뉴를 보실까요!
떡볶이/튀김(5개)/순대/오뎅/떡꼬치
우동/아이스케끼/팥빙수/콜라,사이다/핫도그
정만 하나씩 다먹고싶어요ㅠㅠ
오늘 제가시킨메뉴는!

기본국물 ㅋㅋ
기본이지만 맛은 그이상^^

그리고 떡볶이!
살짝 매콤한맛 얼핏봐도 양은
혼자먹기억 충분한양이다.

마지막으로 튀김!
야채/만두/김말이/오징어/고구마
특히 저는 오징어를 좋아하는데
오늘은 고구마와 야채도 맛있더라구요

짠!
한상나왔어요
지금부터 먹어보겠습니다!

국대떡볶이는
숟가락으로 떡볶이를
맛있게 국물과 함께 드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저렇게 먹어야 맛도 더잘느껴지고
저는 입안에 가득넣고 씹어야
먹는것같아서 ㅋㅋ

그리고 오징어튀김을 국물에 찍어서^^
숟가락으로 국물을 너무 먹었나봐요
거의 바닥난국물ㅠㅠ

얼마남지않은 튀김중 만두튀김
기름이 정말 깨끗한가봅니다.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clear!
항상 갈때마다 이렇게 시켜먹어요
제일 좋은조합같거든요^^
혹시 떡볶이가 생각나신다면
국대떡볶이추천드립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