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집에서 먹는 막회포차:동탄점¡

by 준탱s 2019. 1. 11.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준탱's입니다^^

제가 휴가를 다녀왔어요 ㅋㅋ

베트남으로

사진을 많이찍기는 했으나

포스팅할수있을지 확인해봐야겠어요

오늘은 휴가전에

배달시켜먹은 회를

한번

 

동탄새강마을휴먼시아5단지입구

막회포차

 

 

배달앱으로 시킬때

사실 어딘지모르고

배달시켰어요

간단하게 술한잔하고싶은

마음에

알아보다가 시켰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집에서 610m

떨어져있더라구요

주문하고 30분정도

걸린것같아요

대광어+제철회+야채무침+날치알+깻잎+김

저희가 시킬때는 초밥은 없었던것 같은데..

오늘보니있네요^^;

추가되었나봐요.

배달은 약30분정도 걸렸어요.

 

동탄 막회포차입니다.

인터넷검색하면

많이나오는편은

아니더라구요

포장해오신것을보면

저 사실 저렇게 포장해온것은

처음본것같아요

너무깔끔하고 좋았어요

제가 회를잘모르지만

광어+우럭+연어+방어였던것같아요

방어회 깻잎과 마늘 고추와 무순과 한쌈

광어도

연어도 같이 한입

배달하면 회같은경우 신선도가

떨어지고 맛도 별로일거야라는

선입견이있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너무맛있는

고소하고

JMT♡

 

날치알을 가져와

김에 싸먹고 야채무침과

싸먹고

먹고나니 넘나 더배고픈것ㅠㅠ

그래서

햇반을하나

 

 

 

 

 

그리고 계란후라이까지

그렇게 모두다clear^^

회 양을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전체적인 포장과

구성이 너무 깔끔하고 좋았던

동탄 막회포차

집에서 간단히 술한잔하기에

너무 좋은 안주같습니다^^

오늘밤 회에 술한잔 어떠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