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풋살화 나이키 머큐리얼 베이퍼 XII 프로 네이마르 JR TF¡

by 준탱s 2019. 3.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준탱's입니다.
저는 이전에도 지금도 앞으로도
직장에서 동료들과 풋살을 합니다.
예전에는 한참 뛰어도 체력이 좋았는데
요즘은 혼자 운동도 하고
나름 관리를 한다하는데도
나이는 어쩔수가없나봐요

제가 대학교때부터 신었던
축구화가있는데 거의 10년도 넘은것같아요
오래도 신었죠
하하
그래서 이번에 새롭게 하나 장만했는데요
바로!
나이키 머큐리얼 베이퍼 XII 프로 네이마르 JR TF
입니다.
사실 잘 모르고 샀어요
그냥 나이키와 아디다스중
계속 아디다스만 신었는데
나이키도 신어보고 싶어서 장만!
일단 사진한번볼까요?
사진 찍으려고 상자에 넣어두고
풋살장갈날만 기다렸다가
드디어촬영 ㅋㅋ

짜잔!
여기서 설명들어갑니다.
나이키코리아에서 가져왔습니다.
스피디한 핏에 네이마르의 스타일을 담다

나이키 머큐리얼 베이퍼 XII 프로 네이마르 주니어 아티피셜-터프 축구화는 스트레치성 좋은 소재로 발을 감싸 마치 맨발처럼 완벽한 핏을 선사합니다. 네이마르가 상징하는 브라질 축구의 전설적인 플로우, 아름다움, 그리고 리듬을 기념하는 디테일이 인상적입니다.

제품특징

신축성 좋은 소재가 발을 감싸 날렵한 핏 제공
고무 텍스처로 고속 스피드에서 정교한 터치감 형성
가벼운 쿠셔닝을 구현하는 안창 디자인
고무 밑창으로 인조 잔디에서 접지력 탁월

뭐 이렇답니다.
사진을 또 이렇게 저렇게 찍어봤어요

어디서 본건있어서 ㅋㅋ

나이키축구양말도 Get!
좌/우가 써있어서 좋았어요
느낀점은
굉장히 가볍다.
공이 발에 달라붙는 느낌,
왠지 뒷꿈치가 벗겨질것 같은 느낌
그러나 벗겨지진 않았어요.
죽전 신세계백화점에서
139,000원주고 구매했어요!
앞으로 풋살이 재밌어질것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