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RIZUM 버티컬 무선 마우스 사용후기¡

by 준탱s 2019. 3.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준탱's입니다.
헬요일 화요일입니다.
언제나 느끼는거지만 연차다음날인 화요일은 월요일같이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피곤합니다.
정말 어찌나 피곤하던지 퇴근시간만
기다렸다가 칼퇴하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았던 오늘입니다.
다들 컴퓨터 많이 하시죠~?
저또한 컴퓨터하는 시간이 많은데요
최근들어 손목이 아파서 걱정하던중
마우스를 하나 구매하게되었습니다.
바로
RIZUM 버티컬 무선 마우스입니다.
우선 어떤제품인지 보실까요~?

RIZUM 버티컬 무선 마우스
보시는 바와 같이 손목을 세워서
사용하게됩니다.

지금까지사진은 제가 구매했던 지마켓에서
퍼온자료입니다.
참고로 제가 사용하기위해
제돈으로 구매해서 올린글입니다^^

일단 왔을때 포장의 윗부분이
뭔가 벌어지고 찌그러진 느낌에
기분이 살짝 좋지않았습니다.
택배하시는분들이 물건 집어던진다고
하던데 제 마우스도 던졌나봐요
제발 쉽게 깨질수 있는 물건들은
소중히 다뤄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사실 전 왼손잡이를 구매하길 원했지만
오른손용이 왔어요
하하.
이미 뜯었고 제 불찰이기에
오른손용이지만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손목에 뒤틀림없이
장시간 편안한 사용감
인체공학적 디자인 마우스입니다.

요리보고 조리봐도
뭔가 모양이 꼭 뭐가 닮은듯한 모습!
라바마우스라고도 하더라구요

약간 닮은것 같기도 ㅋㅋㅋ
뭐 부르기도 편하고 좋으네요 ㅋㅋ
구성품을 살펴보겠습니다.

간단명료 설명서와
AA건전지
그리고 본체
제일 중요한게 안보이죠!
바로
USB리시버!
그냥 막 어디있나 찾다가
한참 찾았어요
https://youtu.be/c2PFMvVB0j8
영상을 통해 확인할수있습니다!
바로 이곳에 있습니다.
조금만 힘을 줘도 잘 분리됩니다.

짜짠!
겉면이 약간 고무같은 미끄러지지않는
재질이라서 편하게 쓰시기 좋을것 같습니다.
100% 제돈으로 제가 사용할 목적으로 구매한 제품입니다.
아직까지는 장시간 손목에 무리없이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마우스 사용하시는데 손목이 많이
불편하신분들은 쓰시기 좋을것같아요!
그럼 편안한밤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