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산맛집¡

일산추어탕맛집:청석골가마솥추어탕 일산점¡

by 준탱s 2019. 6.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연차라서 하루 쉬고있는 준탱's입니다!

오늘같이 쉬는날이면 무엇을 먹어야 맛있게 먹을수 있을까 하는 고민을 제일 많이합니다.

이전에 올린글들을 보면 아시겠지만 저는 순대국, 뼈해장국 그리고 돈까스 이런것들을 매우 좋아해요 ㅋㅋ

그리고 또 하나 요즘 좋아하는 음식이 생겼는데 바로!

추어탕입니다.

추어탕은 남원추어탕이 엄청 유명하죠?

저는 통으로는 못먹고 갈아서 나온 추어탕은 먹을수 있는데 오늘 가본곳 한번 올려드려볼게요!

아마 많이 들어보셨을겁니다^ ^


상호 : 청석골 가마솥추어탕 일산점

마두역 1번 그리고 2번출구에서 가까워요

마두역 인근에 다양한 음식점들이 있지만 청석골 가마솥추어탕집은 젊은분들보다

어른분들이 많이 찾더라구요

전화번호 : 031-905-7553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백로 178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뉴욕프라자빌딩 1층에 위치해있는데 첫번째사진은 

이종구낙지세상이 더 크게 보이네요 저곳은 다음에 가봐야겠습니다

오 맛이야!청석골 가마솥추어탕집 외부모습입니다.

실내모습인데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모습입니다.

한참 손님분들이 다녀가신다음에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어르신분들이 많았어요 평일 낮의 모습입니다.

메뉴판 한번 볼게요~

가마솥추어탕/통추어탕/다슬기추어탕/인삼추어탕/한방추어탕/전복추어탕/추어튀김

추어돈까스/추어만두

그리고 공기밥과 수제비 추가도 있습니다.

제가 오늘 시킨음식은 가마솥추어탕 1인입니다.

미꾸라지의 효능인데요

미꾸라지는 보양식으도 많이드시죠

저도 처음에는 보양식으로 시작했거든요

양질의 단백질이 주성분으로 철분,칼슘,비타민이 다른 동물식품에 비해 풍부하며 자양강정식품으로 유명하며

특히 회분이 많아 골다공증에 아주 좋다고합니다.

지방분은 고급 불포화지방이므로 콜레스테롤을 녹여내며 고혈압, 동맥경화, 비만증에 특효가 있고

세균의 저항력을 높여주어 호흡기 점막을 튼튼하게 하며 감기, 눈병의 예방에 좋고

인체에 필요한 무기질(미네랄), 고단백, 칼슘이 풍부하여 장수식품으로 널리 알려져있다고 해요

그리고 변비와 병후회복에 좋으며

제일 중요한 남성분들 정력회복에 효과가 있다고 ^ ^

참 좋은 음식이네요!!

물티슈와 물이 기본으로

물티슈를 들어올려보니 손과입, 얼굴을 마음놓고 닦으시라는 

(주)크린플러스의 말씀

다음으로 밑반찬입니다.

섞박지와

오이피클

김치

이것은 무말랭이와 오징어젓젓갈이 같이 있어요

남자에게 좋다는 부추

다진마마늘과 매운고추입니다

그리고 그릇!

들깨가루도 있었는데 깜빡했어요 ^^;

그리고 가마솥추어탕인데요

1인분인데도 이렇게 가마솥에 주시니 얼마나 감사한지 ㅠㅠ

뚜껑을 한번 열어보겠습니다.

좀 끓는다 싶으면 서빙보는 아주머님이 오셔서 부추와 다진마늘과 기호에 따라 고추 들깨루도 넣어서

뚝딱해주소 가십니다.

 

이쯤에서 맛있게 먹는법 올려볼게요

가마솥라 그런지 열을 오랫동안 품고있어서 정말 뜨거웠는데

맛은 정말 너무 좋았어요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 !!!!

어르신들이 자주가는 음식점이 정말 맛집이라던데

이곳이 그곳같습니다!

보양식이 드시고 싶으신분들 추어탕 어떠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