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육개장 맛집: 만석골 육개장 전문점¡

by 준탱s 2019. 5.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준탱's입니다.

항상 일산맛집만 올리다가 오늘은 조금 다른곳의 맛집을 올려볼까합니다.

맛집list를 보니 거의다 순대국과 같은 해장음식들이 많더라구요

오늘도 역시 비슷한 음식이기는 합니다만

좀더 맛집같은곳을 올려볼까합니다.

바로 육개장 맛집인데요^^

오늘은 특별히 인천에 있는 맛집입니다.


인천 만석동에 위치한 만석골입니다.

상호 : 만석골

전화번호 : 032-766-8080

주소 : 인천 동구 화도진로192번길 2

매장좁음

 

차타고 우연히 지나가다가 발견한곳인데

맙소사 자리가 없더라구요

어디 사무실에서 온것같은 분들이 다같이 앉아서 육개장을 드시고 계셨는데

왜 그런말 있지 않나요?

등산다녀오신 어른들이 가는 음식점이나

공장주변에 사람들이 많이가는 음식점은 맛집이라는 사실!

저는 잘왔다 싶었습니다^^

실내모습인데

테이블수는 많지 않습니다.

대략 4인테이블 6개정도 되는것 같아요

만석이었던 자리는 다들 단체로 오셨는지 한번에 자리가 비워졌고

메뉴는 육개장/선지국/해물칼국수로 모두 7,000원입니다.

소주와 맥주가격은 저렴하네요 3,000원

요즘 3,000원 찾기 힘들잖아요

여튼 저희는 육개장을 시켰습니다

밑반찬을 보면

총각김치와

어묵

배추김치입니다.

반찬의 종류는 많이 필요하진 않았어요

공깃밥이 나오고

꽤 큰 그릇에 계란지단이 올려진 육개장이 나왔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매운음식을 잘 못먹는데

맵진 않았어요

고기의 양도 많고 각종 야채의 양도 많아서

공깃밥을 말아 먹으면 정말 포만감이 가득할것 같은 양입니다.

혹시 간이 잘 안맞다면

테이블 한켠에 위치한 소금과 후추가루

그래도 그맛을 제대로 느끼려면 그대로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육개장 좋아하신다면 이화수육개장 같은 체인점도 좋지만 만석골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