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산맛집¡

일산 라페스타 육회 맛집 육회달인¡

by 준탱s 2019. 9.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준탱's Daily Blog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오늘도 새로운 맛집을 소개해드리러 왔어요

매번 뭘 먹을까 고민하는 순간에도 생각나는 음식들이 너무많아

고민이 많습니다

그리고 그 어느때보다 신중할때가 있는데

바로!

술안주를 고를때인것 같아요

그래서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은 술안주를 오늘 알려드리려구요


상호 : 육회달인 라페스타F동점

전화번호 : 031-920-9876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20-11

영업시간 : 잘모르겠어요..늦게까지 하는것 같아요


외관

육회달인입니다

먹자골목과는 한골목차이라 좀 조용한편입니다

최근 날씨가 좋아서 바깥에도 테이블이 놓여져있는 모습입니다

한우 육회(200g) 28,000->18,000

본 업소는 국내산 한우만을 취급합니다. 전메뉴 포장 됩니다.

라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자그마치 만원이나 할인이라니 너무 좋은것 같아요 ㅋㅋ

자 이제 먹으러가볼까요!


메뉴판

메뉴판은 제가 메뉴판 사진을 찍지못해 소확행열차라는 블로그를 운영중이신 서확행님 블로그서 퍼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육회를 맛있게 드시는법

흑참깨드레싱에 참기름, 흑매실엑기스

적당량과 약초초장을 섞는다.

청양고추, 다진마늘, 생와사비를 기호에 따라 섞어드시면

더욱 더 맛있는 육회를 드실 수 있습니다.

한우육회가 아니면 소 10마리를 드립니다!

정말 자부심이 대단하신것 같습니다

사실 이집이 첫번째 방문은 아니었습니다

지난번에 왔을때는 산낙육회를 먹었었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기본 육회를 시켰습니다.

술은 요즘 유행하는 진로!이즈백 이것으로 시켰어요!


주문(Order)

소고기 뭇국

저의 워너비 국인데 이런곳에서 마주하니 더욱더 좋아지는기분

시원한 무와 고기 그리고 파 오래끓여주셔야 좋습니다

육회를 맛있게 드시는법에서 소개가된

흑참깨드레싱

이게 별미중에 별미인것 같아요!

다진마늘과 청양고추도 보이죠!

그리고 조금은 느끼할수 있는 육회를 잡아줄 반찬

오늘의 훌륭한 조연!

바로 진로이즈백입니다 ㅋㅋㅋ

드디어 기다리던 육회가 나왔습니다

무순과 배도 같이 나왔구요

고기의 맛을 더해줄 날계란

그리고 치즈입니당 ㅎㅎ

도대체 초점이 어디에 맞춰진건지 ㅋㅋ

육회가 나왔어요

전체샷 푸짐한 한상차림이 차려졌습니다

표준화질로 했더니 화질이 좀 떨어지네요 ㅋㅋ

날계란을 육회사이에 넣어서 비벼주면 오늘같은날 너무 좋을것같아요

또 육회는 치즈와 무순과 배와 같이 먹으면

시원하면서도 고소하고 고기의 육즙이 같이 조화를 이룰것 같네요

거에 소주도 한잔!

안주가 좋아야 술이 안취한다는 저희 어머니 말씀 ㅋㅋ

육회 한번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