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산맛집¡

일산 고기 조개찜 맛집:3번출구골목집¡

by 준탱s 2019. 12.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준탱's DailyBlog를 운영중인 준탱's입니다!

다들 연말이라 많이 바쁘시죠

저역시도 직장 마지막 행사준비로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데요

오늘 해야 할 준비를 마치고 저녁 식사할 곳을 알아보던 중아주 맛집을 알아버렸지 뭡니까!

그래서 포스팅해보려고해요

저는 제가 제돈주고 직접 경험한 곳만 올리니까 안심하시고 가보셔도됩니다😄


상호 : 3번출구골목집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백로 194
영업시간 : 점심장사를 하시는것으로봐서
점심때도 운영을 하시는 것 같고
닫는시간은 밤11시입니다
전화번호 : 031-904-3692


외부

오랜만에 사진 신나게 찍었습니다
원래 마두역 샴푸나이트 옆에 해물촌이라는
음식점이있었는데 그쪽 사장님이 이곳으로 오셔서
오픈하셨더라구요
해물촌이 어쩐지 맛이 변했다했습니다
여튼 처음에는 고기만 파셨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수족관이 생기더니 해산물들도 생겼습니다

일단 고기와 해산물 모두 안파는것 없이 다파는느낌
삼겹살/목살/막창을 포함한 모든해산물들
수족관에 생선빼고 조개와 산낙지와
기타등등 여러가지 다있었어요
그리고 큰 배려라고 느껴진건 바로 저 숭늉입니다
요즘같은 날씨에 딱 좋은 생각나는 숭늉👍

내부

실내는 모두 입식테이블이구요
비교적 늦은 시간이었는데
손님은 저희 양쪽 앞쪽 모두 있었습니다
고기도 먹고 싶고 해산물도 먹고 싶던 저는
전복 삼겹살과  문어조개찜으로 주문을 했어요

밑반찬

 

콩나물 그리고 다른나물
샐러드와 기타등등 이름은 모르겠으나
고기에 같이 먹을 양파와 상추까지
상추는 너무 신선해서
기분도 신선해진 느낌

그리고 마지막으로 계란찜까지

밑반찬은 뭐 충분히 양도 괜찮고 종류도 괜찮은 것 같네요


 삼겹살

제가 전복삼겹살이라고 말씀드린 부분이 이것때문인데요

보시면 삼겹살 위쪽에 전복보이시죠~

1인분에 한마리씩 전복을 주신답니다

그리고 양파와 마늘 두부 김치까지

고깃기름으로 구워진 김치의 맛은 뭐 설명 안 해도 다들 아실 거라 생각됩니다

고기도 생삼겹에다가 두툼하니 보기만해도 먹음직 스럽네요

군침이 절로나는 동영상 올려봅니다


문어조개찜

문어와 각종조개 키조개는 구이나 찜이나

그릇용도로 쓰이는것은 마찬가지인가봅니다

먹음직스러운 새우도 몇마리 있었구요

조개양도 충분하니 배불리 먹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문어와 조개손질 동영상입니다 ^ ^

술이 빠질수 없어서 오늘은 술도 적당히 시키고

칼국수도 나중에 시켰는데

찍을정신이 없었어요 ㅋㅋ

마지막으로 남은고기와 같이 볶음밥을

다들 밥 한공기만 볶자는거 더 먹을것같아서 두공기를 볶았는데

역시나 다먹었다는 ㅋㅋㅋㅋ

 

자! 이렇게 해서 오늘의 포스팅이 끝났습니다

정말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하고 오랜만에 마두역인근에서 비교적 저렴한 삼겹살을 먹은것같은 느낌

마두역 인근에 맛있는 고깃집 찾으신다면 골목집한번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