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산맛집¡

일산 만두전골 맛집 : 개성손만두¡ 가성비갑!!

by 준탱s 2021. 3. 24.
728x90
반응형

만두전골을 참 좋아하는데

일산에 와서 만두전골을 제대로 먹어본적이 없어서

이번에 제대로 먹어보자 하고 찾아본곳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상호명 : 올바른 개성손만두

(전골&샤브 전문점)

일산본점 : 031)911-3872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대산로 16(정발산동 1176-2)

영업시간 : 매일 11-21:30분(설, 추석) 당일만 휴무

단체석,주차,포장,예약,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개인적으로 남/녀 화장실 구분은 참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실내는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넓고

잘 정돈된 느낌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실내에는 아무도 없었습니다

배민, 요기요 등

요즘에는 배달을 안하면 자영업하시는분들은

영업하기가 너무 어려운것 같아요

매장 한켠에 추가반찬셀프가 있네요

김치 및 단무지 그리고 꼭 필요한 물티슈와 앞그릇 물도 있는 셀프코너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오늘 제가 주문한 메뉴는 손만두 전골 & 샤브 세트 (1인) 2개입니다

소고기 샤브 100g + 손만두 3EA + 칼국수 곱하기 2 주문 했어요

 

이모님이 가져다 주시는 상차림 :)

전골에 만두가 들어있었지만

따로 먹을수 있는 만두를 준비해주셔서

고기만두와 김치만두 하나씩!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봤을때 만두소에 배추가 들어가있으면

부드럽고 식감이 좋다고 하던데 이곳 만두는 딱 그느낌이었어요

고기와 같이 어우러진 만두전골!

국물도 너무 맛있고 양도 푸짐해서 마음껏 양껏 먹었어요

마지막 칼국수사리까지!

이렇게 든든하게 먹고 이제 결제를 해야하는데

금액도 너무 착했어요 가성비 갑!!

신용카드전표에 원산지가 나와있는게 인상적입니다

24,000원에 정말 든든하게 먹고나왔어요!

만두전골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번 다녀오세요!! 너무맛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