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산맛집¡

일산 베이커리 카페 : 카페드명베이커리 성석점¡

by 준탱s 2021. 5. 16.
728x90
반응형

초록창에 일산 카페를 검색했다가 알게된곳

"카페드명베이커리" 성석점과 김포 풍무동 2곳이 있어요

네비를 잘못검색해서 김포로 갈뻔했다가 급하게 수정하여 성석점으로 이동했습니다


상호 : 카페드명베이커리 성석점

전화번호 : 031-975-3302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성현로 119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것은 남/녀 화장실 구분이지 않을까

요즘처럼 세상이 흉흉할때는 말입니다


ㅣ외부ㅣ

빛의 그림 작가 한호의 그림을 감상 할 수 있는 갤러리 카페

이전에는 이터널라이트로 불려졌던것 같은 느낌

독특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맛있는 디저트와 커피가 공존하는 빛의 공간이라고 소개되어있어요

펄럭이는 플래카드 내용이 궁금하여 들춰본 결과

3월 13일 그랜드 오픈한것을 알수있었어요

주차장은 상대적으로 넓어서 주차를 마음껏 할 수 있을것 같았으나

제가 갔을때는 입구쪽을 다른차가 막고 있어서

더 들어갈수가 없었어요

사장님이 한번씩 나와서 정리를 해주시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뒷편에는 야외정원처럼 앉아쉴수 있는 공간이 있어

다른매력을 느낄수 있었던 곳 입니다


ㅣ내부ㅣ

내가 받은 느낌을 크게 2가지로 나눈다면

첫번째 화려함

두번째 플랜테리어

테이블이 굉장히 화려하면서도 세련됐다 라는 느낌을 받았다

사실 사장님도 굉장히 감각적인 젊은분이거나

나이는 좀 있으시지만 화려한분일거라 생각했지만

생각했던것과는 너무나 달랐던 사장님의 모습

타일의 화려함
벽 한켠에 컵장식
테이블

하나부터 열까지 인테리어에 굉장히 신경쓴듯한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ㅣ주문ㅣ

이럴줄 알았으면 메뉴판을 좀 더 크게 찍는것이었는데

너무 작게찍어서 크게 보셔야할것 같아요


크게

TEA / SMOOTHIE / JUICE / CAFE / LATTE / ADE

종류가 있는것을 알 수 있어요

커피가격은 조금은 비싸다고 느껴지네요

그 외 다양한 케이크와 수제생강원액

그리고 매장 중간에 위치한 빵 진열대

유기농 밀가루와 천연발효종을 사용한다고 해요


또한 쿠폰발급도 하고 있는데요

4천원 당 도장 1개씩 적립할수 있으며

10개 모으면 4천원 할인이라고 합니다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말차라떼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에멘탈치즈빵 / 호두치즈크림빵

항상 카페 갈때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샷이 몇잔들어가는지 꼭 확인하고

샷은 한잔만 넣었었는데

이곳의 아메리카노는 너무 맛있었다!

아메리카노 맛집이라고 올리고 싶을정도로 너무 맛있는 아메리카노

말차라떼도 너무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커피는 근래 가봤던곳중에 가장 맛있지 않았나 싶다


호두빵은 부담스럽게 달지 않고

치즈빵은 느끼하지않고 담백하며 고소했으며

쫀득쫀득한 식감

접근성이 쉽지않지만 맛있는 커피와 빵이 먹고 싶다면

꼭 추천해주고 싶은곳!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