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산맛집¡

일산 혼밥 맛집:순대오카추¡

by 준탱s 2020. 6.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준탱s 입니다 :)

요즘 혼밥을 즐기러
많은곳을 다니고있어요

예전과는 다르게
혼밥먹는게 많이 어색한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뭔가 사람많은곳에가서
혼밥하기엔 조금은 눈치가 보이는건
사실인것같아요

마두역에 위치한 순대오카추는
오래전부터 제가 다녀온
순대국 맛집인데요

그동안 먹기만하다가
드디어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상호 : 순대오카추
전화번호 : 031.906.5755
영업시간 : 평일 11 ~ 22시
브레이크타임 : 15 ~ 16시
토요일 및 공휴일 : 11 ~ 15시
일요일 휴무

순대국을 못드셔도 머릿고기를 못 먹어도 순대를 싫어해도
여러분의 입맛을 맞춰드립니다
라는 말이 메뉴판을 보면
이해가가실겁니다

제가 일산에 온지 7년째인데 이곳도 개업7주년기념이네요
그러고보면 일마치고 와서 식사를 자주했던것같습니다
우거지해장국이 11 ~14시 한정수량으로 현금가 6,000원
카드는 7,000원으로 판매하고있다고해요
저는 그시간엔 근무중이라 너무 안타깝습니다

안쪽 공간이 자세히 보이지는 않지만

4인 Table이 보이는곳에 4개

오른쪽에 3개정도 있었던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Table은

출입구와 주방쪽이 아닌 벽쪽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메뉴판

메뉴판을 보면 아시겠지만

식사류에 나와있는 순대국의 종류가

다양합니다

섞어서/순대만/머릿고기만/살코기만/순대,살코기/오소리만/순대,오소리

모든 순대국에 특은 2000원 추가입니다


그 외에 김치찌개와

안주류는

순대한접시/편육한접시/두부김치/삼겹살숙주볶음/닭똥집/술국/볼살수육/순대전골

있습니다


순대국(섞어서)

1인상은 보통 이렇게 쟁반 자체로 주시네요 ㅋㅋ

섞박지

김치

양파와 고추

새우젓

쌈장

그리고 순대국입니다!

이렇게 한 쟁반에 가득남아 나오는 모습

이렇게 주셔서 부담도없고

먹기도 편하고 좋아요

언제나 그렇듯 다먹었습니다

오카추는 직장동료들과

운동 끝나고 회식으로도 자주갔던곳인데요

요즘은 갈수가없네요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사장님이 서비스도 많이주시구요

비오는날이면 더욱 생각나는 오카추 한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