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 엔터식스 맛집: 히노아지¡

by 준탱s 2019. 3.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준탱's입니다.
오늘부터 제가 휴가기간입니다
그래서 평상시해보고 싶었던
은행업무와
점심특선먹기!
가 하고싶어서 방문한곳은

이곳 ㅋㅋ
센터포인트몰4층!
그중에서도 제가 갔던곳은

 히노아지!
가려고 갔던것은 아니었지만
고탱's가 라멘을 먹고싶다하여
고른곳입니다.

메뉴판입니다.
라멘정식은 선택라멘+미니돈까스+공깃밥
라멘은 (탄탄/카라/돈코츠/미소/소유)중
고를수있는데
저희는 돈코츠라멘을 선택!
그리고
명란크림우동을 주문하고
혹시나 느끼할까봐
사이다도 하나 주문했어요.

좌석은 굉장히 많습니다.
그리고 앞쪽에
따로 Table이 있어요
그곳에서는 센터포인트몰의 아래가
다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주문했던 음식들

돈코츠라멘
돈코츠라멘은 반숙계란
숙주/채썬 파와/목이버섯
그리고 고기3덩이!
저 고사리같이 생긴게
건조시킨 목이버섯이라는데
개인적으로 식감이 좋았어요
쫄깃쫄깃
이어서 등장한
명란크림우동
저는 막 찐득찐득한음식이 좋아요
끈적끈적한 크림우동 ㅋㅋ
적당히 짜고 우동면도 식감이좋고
그리고 나온 미니돈까스와함께
완성되어진 라멘정식
단무지/김치/공깃밥까지
돈까스도 너무 부드럽고 좋았습니다.

김이 모락모락
돈카츠라멘도 고기가커요 ㅋㅋ
우연히 찾아갔지만
아주 만족하고왔어요
저희먹는동안 6팀은 들어왔나봐요ㅋㅋ
그만큼 맛있는곳이 아닐까싶어요

평일점심
센터포인트몰 4층
히노아지
라멘맛집 찾으신다면
여기도 매우좋을것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