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마라탕:일산 벨라시타 맛집 신룽푸마라탕 벨라시타점¡

by 준탱s 2019. 3.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준탱's입니다.

가끔 자극적인 음식이 먹고 싶을 때 매운 라면이나 감자탕이나

주로 매콤한 음식을 많이 찾는데요

오늘은 제가 새로운 음식에 도전해보기 위해 일산 마라탕 맛집

신룽푸마라탕 벨라시타점에 방문했습니다.

이전에 훠궈를 먹기 위해 다른 음식점을 방문해본 적은 있었는데

마라탕 마라샹궈 와 같은 음식도 궁금해서 방문한 곳은 바로!!

일산마라탕 신룽푸마라탕벨라시타점

방문했습니다.

벨라시타는 요진와이시티옆에 생긴

밝고 분위기 좋은 곳인데요^^

백석역에서도 멀지 않아 찾아가기도 어렵지 않으실 겁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신 후 층별 안내도를 보시면 지하 1층에 일산마라탕 신룽푸마라탕 신룽푸마라탕벨라시타점

보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복도를 따라가시다 보면

바로 이곳에 위치한 신룽푸마라탕을 쉽게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하여 도착한 일산마라탕 신룽푸마라탕 입니다.

처음에는 어떤 식으로 하는 건지 몰라서 당황했는데

직원분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쉽게 음식을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말이 서투른듯하면서도 말씀잘하시더라구요 ㅋㅋ

 

주변 음식점들에 비해서 드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저희가 갔을 때 저희 포함해서 8팀이상은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장소가 넓고 Table도 많아서 편하게 앉아서 먹을 수 있었어요~

신룽푸마라탕 의 전면 모습입니다.

 

 

식기 반납은 뒤편입니다. 감사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음식점 뒤편입니다 ㅋㅋ

식기 반납하는 곳은 3단으로 된 뚜껑 열린 철가방 같은 곳에 식사 후 넣어주시면 됩니다^^

 

 

본격적으로 주문을 하기에 앞서 금액을 한번 볼까요?

마라탕

(국물요리/SOUP)

1,900원 (100g)

(8,000원부터 가능)

순한맛, 오리지널, 매운맛, 미친맛등

매운맛 조절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마라반/마라샹궈/미니전까지

그리고 신메뉴인 꿔바로우와 마라샤오롱샤

늬 아이먹늬?

장첸이 먹었던 그 마라샤오롱샤

먹어보고 싶었지만 오늘은 마라탕과 마라샹궈를 먹기로 했어요^^

 

원산지 표시판!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그리고 양고기까지

호주산/외국산/국내산 등 원산지 표시를 눈에 띄는 곳에

표시해두신 것은 정말 가게에 대한 신뢰도가 확 높아졌습니다.

 

한쪽에 준비된 그릇과 집게

저 그릇에 원하는 해산물/야채 등등 다양한 것들을 넣어서 어떤 음식으로 조리할 것인지 주문하면 되는데요

한번 얼마나 다양한 재료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야채들이 다 싱싱해 보이지 않나요? 다양한 야채를 맛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요즘 매일 고기만 먹고 야채 먹을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 기회에 양껏 먹어봐야겠어요 ㅋㅋ

그리고 밑에 칸에는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과 버섯 햄 소시지 등 많은 재료들이 있었는데요

저희는 밤늦게 가서인지 해산물은 많지 않았어요 ㅠㅠ

그래도 홍합과 새우 주꾸미 문어볼/오징어볼 뭘 담아야 하나 고민 또 고민

버섯의 종류도 있었는데요

표고버섯은 그렇다 치고

목이버섯이라니..

이거 고급 재료 아닌가요?

 

https://terms.naver.com/entry.nhn?cid=48180&docId=1993082&categoryId=48248

이쯤에서 목이버섯은 어떤 것인지 한번 찾아봤습니다 ^^

그 외에도 다양한 야채들을 마음껏 담으시면 됩니다^^

 

처음 먹어보는 마라탕에 도대체 어떤 것을 넣어야 맛있을지 몰라서

그냥 먹고 싶은 다양한 야채와 오징어볼과 라면사리까지

배가 너무 고팠나 봐요 그냥 막 때려 넣었는데

처음에는 둘이사 한 그릇 먹으려고 양을 많이 담았는데

 

금액 보이시나요?

마라탕(오리지널) 최소 주문금액이 8,000원데

간신히 넘어서 9,600원 나왔네요

가성비 너무 좋더라구요 둘이 먹을 양이다 싶었거든요

그리고 꼭 고기 추가를 해서 먹으라고 하시길래 양고기도 200g 추가!

고기는 소고기와 양고기가 있는데 둘 다

100g에 3,300원입니다.

 

왼쪽에 보이시는 저울에 올려놓으면 금액이 책정이 되고 계산을 하시고 나면

바로 옆에서 조리를 해주십니다^^

불이 막

 

역시 중식은 불맛이죠!!

일 인당(수저, 앞접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뭔가 어설픈 한국말같죠?ㅋㅋ

정성이 느껴지는

셀프로 단무지를 가져와 그릇에 담았어요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일산마라탕 신룽푸마라탕 한상입니다.

그릇 크기가 감이 잡히실지 모르겠지만 정말

그릇도 엄청 커요!

옆에 콜라랑 비교해보셔도

고기도 들어가 있고

가성비가 너무 좋은 비주얼!

향도 좋고 배가 너무 고팠던지라 사진 찍는데도 너무 힘들었어요

얼른 먹고 싶어서 ㅋㅋ

국물도 너무 시원하고 해장하기에 좋을 것 같더라고요

제가 매운 음식을 잘 못 먹어서 오리지널로 했는데

매운 느낌은 없었어요

신라면보다 덜 매운맛.

그리고 궁금해서 추가로 시킨 마라샹궈

마라샹궈는 볶음요리입니다.

처음에는 공깃밥을 왜 주시나 했는데 먹다 보니 주시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향이 좀 더 강하고 향신료의 맛이 직접적으로 느껴지는 맛?

고수 좋아하시는 분은 고수 넣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좋아하진 않지만 또 어떤 조화를 이룰까 넣어봤는데

실패입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음식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양도 너무 많아서 배불러서 혼났어요 ㅋㅋ

처음 시도해본 음식 중에 실패한 경우가 꽤 있었는데

이번만큼은 개인적으로 만족도가 높고 같이 간 일행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혹시 아직 마라탕/마라샹궈 못 드셔본 분들은 꼭 추천합니다.

일산마라탕 신룽푸마라탕 벨라시타점

중국음식 좋아하시는 분들

훠궈 좋아하시는 분들

얼른 가서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