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주말여행:용인 대장금파크 캠핑장¡

by 준탱s 2019. 3.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준탱's입니다.

오늘 즐거운 불금이네요!!

모두 즐거운 금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도 좋고 나들이 가기에 딱 좋은 날씨입니다.

이번 주말은 어디를 놀러 갈까 고민 중이지만 지난주에 다녀온

용인 대장금파크 캠핑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장소 ≡ 용인대장금파크

전화번호 ≡ 031-337-3241

운영시간 ≡ 매일 09:00 - 18:00

입장료 ≡ 성인  : 9,500원

중,고등생 : 8,000원

48개월~초등생 : 7,000원

48개월 미만 : 무료

대장금파크주소는 아래링크를 누르시면됩니다.

http://djgpark.imbc.com/


캠핑을 언젠가는 한번가자가자 하고 못 갔었는데 마음먹은 김에 가보자 했어요.

캠핑을 막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경험 삼아 한번쯤은 해보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무작정 출발했습니다.

동탄 출발 -> 용인 대장금파크 도착

거리 : 53.45km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죽양대로를 지나

통행료는 2,300원 정도 나왔습니다.

카드결제인 줄 알았는데 현금이더라구요.

전화했을 때 딱 1동남았다고 했었습니다.

금액은 120,000원이며 고기 굽기를 위한 숯 비용은 추가로 20,000원

현장에서 드렸습니다.


용인대장금파크 캠핑장의 입실시간은 오후 2시 퇴실시간은 오전 11시입니다.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오후 7시쯤이었기 때문에 캠핑장 관리자분께 바로 숯불을 피워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용인대장금파크 캠핑장의 주의사항은 야간 세트장 출입금지이며 입장시 퇴장조치 한다고 했습니다.

도착해서 찍은사진입니다.

차량주차장은 텐트옆에 바로 붙어있었으며

카라반+텐트같은 느낌이었는데 입구의 왼쪽에 구멍이나있는 모습이었어요.

처음에는 아 이래서 한동만 남았구나 싶었는데 시간지나고보니 아주 깊은뜻이있더라구요

저 멀리보이는 조명이 드라마세트장에서 현재 드라마 촬영중임을 나타내는것이랍니다.

무슨촬영일까 궁금했는데 그다음날 올라가서 보니 #TVN #왕이된남자 였어요 ㅋㅋ

#장영남 #이규한 #윤경호 배우님도봤구요

세척장, 샤워장, 분리수거하는곳이 붙어있는데요 먼저 세척장입니다.

온수도 아주 잘나와요 텐트안에있는 수세미만 가져와서 하시면됩니다.

제일 끝에보면 전자렌지도 배치되어 있어요~

샤워장입니다.

남자샤워장을 들어가려하니 관리하시는분이 고장났다며 여자샤워장가서 문잠그고 하라고 하시는거..

어찌해야하나 고민도 했지만 샤워는 해야하니까 문잠그고 해야하는데

5분만에 나온듯해요 ㅋㅋ

온수가 너무잘나와서 놀랠정도 ^^

분리수거하는곳은 세척장과 샤워장 바로 앞에 위치해있구요

제가 있는 텐트를 기준으로 왼쪽이 입구였는데요 입구쪽을 찍은사진입니다.

그리고 제가 있는곳 기준으로 오른쪽 안쪽 사진입니다.

영상으로 한번 주변을 찍어봤습니다.

다음날 아침 대장금파크 안내도를 찍어봤는데요 제가 숙박한곳은 T4번입니다.

T4번 하나남은 텐트로 예약한것치고는 위치적으로도 괜찮았습니다.

보이는곳이 입구입니다. TV와 냉장고가 배치되어있습니다.

출입문을 등지고 왼쪽에는 또다른문이 있구요

오른쪽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습니다.

안쪽에 침상이 있습니다.

이 바구니에 수건3장, 휴지, 수세미와 행주가 있구요

또 다른문 그리고

침낭과 베개입니다.

이것은 입구쪽에 있는 냉장고입니다.

캠핑장에는 고기가 빠질수 없죠 ^^

저희가 준비해서 가져간 고기와 각종술 ㅋㅋ

다음날 오전 전체적인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밑에 고구마도 보이시죠? 남들하는건 다 챙겨갔어요

고기도 확실히 숯불에 구우니까 기름기도 없고 맛있더라구요

아!그리고 처음에 말씀드렸던 텐트 앞쪽의 구멍 ㅋㅋ

고기구울때 환기가 너무 안되서 그구멍아니었으면 숨막혀서 혼날뻔했습니다.

다음날 아침모습입니다.

입구에 있는 안내소와 매점인데요

저는 밤늦게오고 아침에 나가서 운영을 하는지는 잘모르겠어요

Key반납박스라고 써있지만 키는 방안에 두고 오시면됩니다.

고기구울때 저 구멍덕분에 살았네요 ^^

주방기기는 세척장에가셔서 잘 세척하신후 다음들어올분들을 위해 제자리에 가져다 놓으시는 센스!^^

그럼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