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남자 크록스 슬리퍼 추천¡

by 준탱s 2023. 12. 18.
728x90
반응형

크록스 슬리퍼를 구매하게 된 이유¡

우리나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슬리퍼를 신습니다. 그 목적은 실내 또는 실외에서 쉽게 신고 벗기 위함입니다.  브랜드와 종류가 다양하지만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퓨마 등등 제가 신어본 대부분 브랜드의 슬리퍼는 기능적, 실용적이기보다는 멋에 좀 더 신경을 쓴 느낌이었습니다. 즉 오래 신고 있으면 발이 마냥 편한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앞으로 구매하게될 슬리퍼는 조금 금액이 있더라도 편안하게 오래 신을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하기로 했고 그렇게 크록스 슬리퍼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2002년 창립된 크록스는 전세계 모든 발에 최상의 편안함, 즐거움, 혁신을 제공한다는 미션처럼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특히 실용적이며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초경량 기술을 통한 발바닥의 편안함을 위해 많은 연구를 하는 회사처럼 보였습니다. 디자인은 단순할 수 있으나 가볍고 편안하게 오래 신을 수 있는 슬리퍼를 구매해야 일하는데 더 능률적이지 않을까요?
 
그래서 고민끝에 구매한 제 슬리퍼는 바로 멜로우 리커버리 슬라이드입니다.

멜로우 리커버리 슬라이드 크록스 슬리퍼 장점
 겉감, 안감 모두 100% 에틸렌비닐아세테이트
 - 에틸렌비닐아세테이트 장점
 : 친환경 소재로 우수한 접착성과 가공성, 탄성 덕분에 충격 흡수가 좋음.
 - 물과 비누로 세척.
 - 안정적인 반발력으로 포근한 편안함 선사
 - 더 나은 통기성
- 미끄럼방지 기능

크록스 슬리퍼 멜로우 리커버리 슬라이드 mellow recovery slide¡

구매처 : 이마트 더타운몰 킨텍스점
구입가격 : 39,900원
사이즈 : 265
색상 : 블랙 / 본 / 바시티 레드 / 화이트 / 아미 그린 / 앳모스피어

크록스슬리퍼-멜로우리커버리슬라이드-남자슬리퍼-블랙크록스슬리퍼-멜로우리커버리슬라이드-남자슬리퍼-본크록스슬리퍼-멜로우리커버리슬라이드-남자슬리퍼-바시티레드
멜로우 리커버리 슬라이드 색상 종류
크록스슬리퍼-멜로우리커버리슬라이드-남자슬리퍼-화이트크록스슬리퍼-멜로우리커버리슬라이드-남자슬리퍼-아미그린크록스슬리퍼-멜로우리커버리슬라이드-남자슬리퍼-앳모스피어
멜로우 리커버리 슬라이드 색상 종류
크록스슬리퍼-멜로우리커버리슬라이드-남자슬리퍼-포장사진크록스슬리퍼-멜로우리커버리슬라이드-남자슬리퍼-전면사진크록스슬리퍼-멜로우리커버리슬라이드-남자슬리퍼-바닥사진
크록스 슬리퍼 멜로우 리커러비 슬라이드

다양한 색상이 있지만 제가 구매한 색상은 앳모스피어(회색)입니다. 블랙은 너무 흔하고 화이트는 너무 욕실 슬리퍼 같아서 고민 끝에 구매했습니다. 제가 입을 유니폼과 비교해 봤을 때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았고요. 평소 타 브랜드의 슬리퍼는 265-270 정도 신는데 크록스 제품은 265mm가 가장 잘 맞았습니다.

크록스슬리퍼-멜로우리커버리슬라이드-남자슬리퍼-슬리퍼무게
크록스 슬리퍼 멜로우 리커버리 슬라이드 무게

 슬리퍼의 무게에 따라 발목 굽힘근에 피로도가 쌓여 무리가 가게되면 불편함을 느낄 수 있어 가벼운 제품을 선호하는 것도 있습니다. 크록스 슬리퍼는 양쪽 무게를 합하여 약 450g 정도 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가볍습니다.

크록스슬리퍼-멜로우리커버리슬라이드-남자슬리퍼-측면사진
크록스 슬리퍼 멜로우 리커버리 슬라이드 옆 모습

적당한 높이에 따른 쿠션감 그리고 통으로 만들어져 견고하며 찢어질 위험이 낮아보였고 바닥에서부터 올라온 무늬가 있어 미끄럼방지에 더더욱 신경을 쓴 모습입니다. 다른 슬리퍼들과 다르게 뭔가 이어져 있지 않고 하나를 통으로 만들었다는 게 이 슬리퍼를 사게 된 이유기도 합니다.

크록스 슬리퍼 세척방법 및 품질보증에 대한 내용¡

세척방법

1. 중성세제, 부드러운 스폰지, 상온의 물을 사용합니다. (천, 가죽, 스웨이드 세척불가)

2. 표백제, 세탁기, 건조기, 탈수기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3. 직사광선이 드는 곳, 고온다습한 곳에 신발을 보관하지 않습니다.

4. 물에 장시간 담그지 말고, 통풍이 양호한 그늘에 완전 건조합니다.

5. 미끄럼방지 기능은 오랜기간 착화 시 마모로 인해 기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품질보증기간 : 구입 후 6개월

제품 결함으로 확인된 제품에 대해서는 공정거래 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아래와 같이 교환 또는 보상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1. 원자재 / 표면불량

 - 구입일로부터 6개월이내 동일한 가격 / 제품으로 교환을 원칙 동일제품으로 교환 불가능할 시, 유사제품으로 교환

2. 보상제외

 -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사용방법 및 취급 시 주의사항에 따라 제품을 관리해 주시고,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품질 이상 변형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소비자 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하자 / 착화로 인한 마모 및 파손 / 잘못된 세탁 및 품질보증기간 경과 / 잘못된 착화로 인한 변형 및 품질이상은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3. 보상절차

 - 주문번호와 제품사진, 제품의 증상을 이메일문의하기를 이용하여 문의하면 됩니다.

 

크록스코리아 고객센터 1661-0677

 

처음으로 크록스 슬리퍼를 구매하게 되어 매우 기대가 되는 한편 정말 편할까 하는 궁금함도 있습니다. 저와 같이 실내에서 근무하는 분들에게 슬리퍼는 나름 큰 의미가 있다 보니 매번 구매할 때마다 신중해지는데 이번 선택이 제 발의 편안함을 가져와 줬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