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맛집: 신현경짬뽕천국 마두점¡

by 준탱s 2019. 3.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준탱's입니다.
예전부터 한두번쯤 가본곳이있었는데
그땐 손님이 별로없었거든요
생기고나서 주변집들은 다 손님이 많은데
잘안오시더라구요
바로!
신현경짬뽕천국입니다.
제 직장에 전단지도 여러번왔었는데
그래서 아직도 냉장고 벽면에 붙어있어요 ㅋㅋ

신현경짬뽕천국
마두점입니다.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10시.
전화번호 031 905 2299
혼밥하시는분들이 많았어요
저역시도 혼밥한적이 있구요
그렇지만 오늘은 직장동료들과
함께했습니다.

화학조미료대신 특제소스와 송화버섯육수로
모든음식을 조리하고있답니다!
또한 수족관속 살아있는 신선한 활폐만을
사용한다고해요.
오늘 제가 주문할음식은
통문어전골+면사리추가
탕수육 중
쟁반짜장 둘 입니다.
#통문어전골 을 지난번에 먹어봤는데
술안주로 너무 좋더라구요
나중에 면사리도 추가하면
배도 부르고해서
통문어전골을 시켰는데..
오늘 문어가없다며
맙소사 ..
그거 먹으러왔는데
대신 술국 을
양 많이해서 주신다며
뭐 양만 많이주신다면
감사합니다^^
추가로 차돌짬뽕도 했습니다.
그래서 기다리고 기다려서 나온음식들
한번보실까요?

첫번째부터 술국
중자를 둘로 나눈 탕수육
쟁반국수 2인
차돌짬뽕!
탕수육은 양이좀 적다고 생각했으나
다른음식들은 다 양이 많았어요
먼저 술국

꼬치어묵을 가지런히 빼줍니다.

어묵과 가리비를 비롯한 다양한 해산물들이
어우러진 술국입니다.

저게 2인분인입니다.
양이 엄청많아요
적절하게 비벼줍니다.

개인의 취향에 맞게
고춧가루도 넣어서 비벼줍니다.
술국도 다먹고 탕수육 짬뽕까지
다먹고나서도 허기짐이 느껴져서

밥한그릇이요!
또 비벼서 먹었어요 ㅋㅋ
요즘 살이 많이쪘는데
찔수밖에 없겠죠~?
이시간에 올리면서도 배가 너무 고프네요
항상 느끼지만 가성비가 참좋아요
정말 배불리 먹었는데
술도 한잔했구요
지점이 여러곳이 있는것으로 아는데
마두점도 참 맛있어요^^
모두 남은 하루 잘마무리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