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맛집: 두거리우신탕¡

by 준탱s 2019. 3.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준탱's입니다.

정말 매일매일 미세먼지때문에

숨쉬기도 힘든 날들이었지만

꽃샘추위 덕분에 미세먼지가

사라졌네요^^

그렇지만

갑자기 날이 추워졌으니

2019/03/12 - [맛집¡] - 동탄 푸드타운 이자카야 히또비또¡

2019/02/28 - [맛집¡] - 24시간 맛집:구수옥 동탄 설농탕 맛집¡

2019/02/08 - [맛집¡] - 동탄 남광장 맛집:배부장 찌개家¡

환절기 감기조심하세요

비까지오고 바람도 분다고 하니

체감온도는 더 낮을거랍니다

흔히들 불금이라고 말씀하시는

어젯밤 모두 불금보내셨나요?

일주일중에 가장 신나는 금요일밤을 위해

체력도좀 저장해놓고

술한잔하러다녀왔어요 ㅋㅋ

제가 사용하는 갤럭시9+는

언제찍어도 사진은 잘나오는듯합니다.

그렇게 김치전과 콩나물국과

번데기와 무까지

음주와 해장을 동시에하며

술을 마셨지만 또 그다음날은

너무 속이쓰려 꼭 해장을

해야만했죠..

그래서 아침부터 해장하러 여기저기

찾아봤지만 문연곳은 없고

유일하게 눈에 띈곳

상호 : 두거리우신탕

영업시간 : 토요일휴무

평일 10시 ~ 22시

일요일 : 10시 ~ 21시

입니다.

동탄산업단지 맛집 두거리우신탕입니다.

신샤브샤브전문점?

신나게얼큰하다!

우신

매운맛이 간판에서부터 느껴지는

붉은색이 너무 많아보였어요

매운음식을 잘못먹지만

해장도할겸 방문했습니다.

두거리는 두거리댁이 태어난 정읍시 옹동면에 있는

두곡 마을의 옛 지명이며

상표권이 등록된 독자적인 브랜드로써

두거리댁만의 얼큰한 소고기탕인

우신탕전문점이랍니다.

메뉴판입니다.

사진을 확대해보시면

원산지도 보실수있습니다.

저는 항상 처음가는 음식점은

그 음식점의 대표메뉴를 시키는데요

그래서 우신탕을 주문했습니다.

금액은 11,000원이네요

우신찜은 1시이후 주문가능하다고합니다.

기본반찬부터보실까요~?

깍두기와 오징어젓갈

단무지같은반찬 그리고 백김치입니다.

생각보다 simple

했습니다.

우신탕입니다.

겉보기엔 내용물도 많아보입니다.

뚝배기에 조리되어 나와

팔팔끓는 모습입니다.

숟가락으로 내용물을 보니

11,000원이라고 하기엔

양이 좀 적어보이네요^^;

고기는 질기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곧이어 나온

돌솥밥입니다.

밥이 가장 늦게나왔는데요

밥도 아주찰지고 맛이좋았습니다.

밥을 퍼서 옆에 그릇에 담습니다.

그래야 누룽지를 만들수있거든요^^

밥을 다 옮겨담은뒤

물을 붓고

시간이 지나서 다시 열어줍니다.

너무 따뜻하고

구수한 누룽지가 완성되었습니다

누룽지로 마무리까지 확실하게 먹어주면

포만감도 확실하고

제대로 마무리한 느낌^^

저희가 먹는 사이에 양옆으로

5테이블도 넘게 손님들이 오셨더라구요

너도나도 해장하러온분들

해장에는 정말 최고인것같네요

부족한반찬은 self로 이용했구요

아이스크림도 하나 먹고나왔습니다.

처음에는 금액이 좀 비싸구나 했는데

먹다보니 돌솥밥도 나오고

좋았습니다.

해장으로는 너무 좋을것같아요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