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포 카페 : 글린공원¡

by 준탱s 2021. 11. 16.
728x90
반응형

김포 플랜테리어 카페 : 글린공원

일산대교가 드디어 잠정 무료화되었다! 만세!! 김포에 라베니체부터 가볼 만한 곳이 그렇게 많았었는데 저와 같은 짠돌이에게는 일산대교 통행료 1,200원도 무척이나 아까웠습니다. 왕복이면 2,400원. 그래서 자주 가지 못했는데 드디어 일산대교가 잠정 무료화되었지 뭡니까 :) 기쁜 마음에 일산대교를 건너 김포로 놀러 가기로 했습니다. 김포는 일산과는 다르게 새로 생겨나는 곳들이 정말 많아서 어딜 가나 핫플인 것 같았어요 그중에서 고르고 골라 저희가 다녀온 곳은 김포 카페 글린공원입니다!

 

 

 

 

 

상호 : 글린공원
전화번호 : 031-996-5177
주소 : 경기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 5번 길 34 카페 글린공원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1시 매월 첫 번째 월요일 1회 휴무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반려동물 동반 입장 불가
유모차 입장 불가
http://www.instagram.com/gleenpark_cafe

김포 카페 글린공원 외관 :)

김포카페-플랜테리어-글린공원-주차장
김포 카페 글린공원 주차장

운전하고 가면서 여기가 맞나 생각을 했을 때 도착했던 곳! 외부에서 보기엔 교회의 모습 같기도 하고 성당 모습 같기도 하고 화려하진 않지만 웅장한 느낌이었으며 마침 핼러윈데이였던 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습니다. 

주차 걱정은 필요 없겠다! 주차장이 지금 사진에 보이시는 것 외에도 더 있었습니다. 얼핏 봐도 10대 이상 주차 가능한 공간을 지나가다 보면 또 다른 주차장이 나옵니다. 단체로 모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생각했습니다.

김포카페-김포대형카페-글린공원-외관김포카페-김포대형카페-글린공원-GleenPark
김포 카페 추천 글린공원 외관

제가 처음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교회 같기도 하고 성당 같기도 하고 뭐 그런 모습입니다. 정말 웅장한 것 같아요. 조명도 멀리서 봤을 때 건물이 딱 멋있게 비칠 수 있도록 잘 준비해놓으셨더라고요. 들어가기 도전에 너무 멋있어서 사진을 여러 장 찍었습니다. 무슨 호그와트 마법학교와 같았습니다.

김포카페-김포대형카페-글린공원-공지게시판김포카페-김포대형카페-글린공원-대형문
김포카페 글린공원 게시판과 입구

나무 게시판 조금은 특이하면서도 다양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일반적이진 않은 느낌 그러면서도 대충 한 느낌도 없는 느낌. 카페 내부로 들어가기 전 기본적으로 알 수 있는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공지해주니 들어가서 이것저것 물어보지 않아도 대충 어떻게 운영되고 있구나는 알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또 들어가는 문은 왜 이렇게 큰지 성에 들어가는 것 같았어요. 

글린공원 내부 :)

1층 내부

김포 카페 글린공원 1층 모습 :)
김포 카페 글린공원 1층 내부 모습 :)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1층 실내 모습. 안으로 들어오니 정마 다양한 콘셉트를 느낄 수 있었어요. 캠핑장에 앉아 커피 한잔할 수 있는 콘셉트와 정자 같은 곳에 앉아서 커피를 마시는 장면도 연출할 수 있고 구석구석 숨겨진 장소도 많았어요. 제 아내는 아늑한 곳을 참 좋아하는데 아늑함이 인위적인 모습이 아니라 식물로 나눠놓은 느낌이라 자연스럽고 좋았습니다. 한눈에 봐도 식물이 정말 많은 것을 볼 수 있죠? 이곳뿐만이 아니랍니다. 더 많아요!

1층 외부

김포 카페 1층 외부 좌석

1층 외부 좌석입니다. 카페를 들어오면 실외로 갈 수 있는 문이 위치해있습니다. 실내에서도 이곳을 볼 수 있고 외부에서도 실내를 볼 수 있도록 통유리로 되어있습니다. 비교적 늦은 시간에 바람이 쌀쌀해 사람은 없었지만 조금이라도 날이 따뜻한 날에는 이곳에서 시간을 보내면 여유가 절로 느껴질 것 같았어요.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는터라 뻥 뚫린 느낌을 받았답니다. 마침 핼러윈데이라 이런저런 소품들도 많이 갖다 놨는데 가볍게 핼러윈데이의 느낌도 있었습니다.

 

2층 내부

김포 카페 글린공원 2층 좌석
김포 카페 글린공원 2층 좌석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2층은 1층과 비슷하면서도 조금은 다른 느낌을 갖고 있었어요. 가장 눈에 띈 건 해먹처럼 생긴 좌석입니다. 그물처럼 연결되어있었는데 보기에 편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그물 의자에 앉아서 커피를 마시다가 또 다른 좌석에 안고 싶은 호기심에 여기저기 자리를 옮겨 다녔답니다. 이곳의 장점은 공간마다 새로운 느낌을 가져다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앉다 보면 새로운 기분이 들기도 했습니다. 고객에게는 장점이지만 운영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고객이 너무 오랫동안 가지 않아 회전율이 떨어질 수도 있겠다 싶었습니다.

김포 카페 글린공원 주문하기 :)

김포카페 글린공원 메뉴주문

주문의 종류

 - Coffee

 - 시그니쳐 음료

 - Beverage

 - Latte

 - Dessert

 - Salad

제가 최근에 갔던 다양한 대형 카페보다는 비교적 메뉴의 종류가 적었습니다. 너무 메뉴가 많아도 정리가 잘 안 되는 느낌인데 오히려 메뉴 선택은 편했습니다. 보통 새로운 매장에  방문했을 때 기본 메뉴를 시키는 경향이 있는데 이번에는 조금 다른 메뉴를 시켜보기로 했습니다. 바로 티라미수라떼와 블루라떼입니다. 평소 블루레몬에이드와 같은 색감있는 음료를 좋아하기 때문에 주문해봤습니다.

김포카페-대형카페-글린공원-메뉴판
김포 카페 글린공원 메뉴판
김포카페-대형카페-티라미수라떼-블루라떼
티라미수라떼와 블루라떼

기다리던 티라미수라떼와 블루라떼가 나왔습니다. 딱 봐도 어떤 게 어떤 음료인지 아시겠죠? 일단 비주얼은 합격이었으나 맛을 보고는 조금은 생각이 달라졌습니다. 맛이 조화롭지 못하더라고요. 티라미수는 둥둥 떠다녔고 블루라떼도 무슨 맛인가 싶을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커피가 조금만 더 맛있었다면 더 더 좋은 느낌을 받았겠지만 음료가 그렇지 못했습니다. 꽤 도전적인 맛이었습니다 :) 다음엔 기본 음료를 먹어봐야겠습니다. 모든 음료가 다 맛있을 순 없으니까요. 그래도 좋은 추억 안고 갑니다. 다음엔 기본 음료 마시러 와봐야겠습니다. 김포분들은 좋은 카페가 많아서 좋으실 것 같아요!

김포카페-대형카페-글린공원-썸네일
김포 대형카페 글린공원

728x90
반응형

댓글